여행 그리고 호텔 이야기

방콕에서 파타야 가는법 알아보자 본문

카테고리 없음

방콕에서 파타야 가는법 알아보자

여행가는둥둥이 2018. 2. 9. 21:47

방콕에서 파타야 가는법 알아보자



파타야방콕과 거리가 제법 가까운 태국의 유명 휴양도시입니다. 일주일정도의 방콕 여행 예정이라면 그중 2~3일 정도의 일정을 할애해 보세요~! 방콕 시내의 시끌벅적함과는 달리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답니다~^0^


방콕에서 파타야로 가는 여러가지 방법 중 제가 추천해 드리는 방법은 "버스"를 이용하는 방법이에요. 택시나 픽업 서비스 요금의 10분의 1도 안되는 저렴한 가격으로, 여행 경비를 대폭 절약할 수 있거든요~^^ 물론 택시와 픽업 서비스가 원하는 호텔 앞까지 데려다주는 것과는 달리, 파타야 버스터미널에서 내려야 하는 것이 단점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. 하지만 방콕에서만 지낼 땐 보기 힘든 썽태우를 타 볼 수 있다는 거~^0^! 





방콕에서 버스타고 파타야 가기!!



1) 방콕 수완나폼 공항에서 출발하는 법

● 1층(도착층) 8번 게이트 근처의 에어포트 파타야 버스 티켓 판매처에서 티켓을 구매. 

    (영어로 파타야/후아힌이 크게 써있는 파란색 부스)

● 이용요금 120바트

● 첫차 07:00 막차 21:00 

●소요시간 약 2시간

※ 꼬창, 후아힌으로 가는 버스 티켓도 이곳에서 구매할 수 있다.

※ 21시가 막차이기 때문에 밤 늦게 도착하는 경우엔 이용 할 수 없다. 이 경우엔 택시를 이용하거나 미리 픽업 서비스를 예약 해 두자.


2) 방콕 시내에서 출발하는 법

● 에까마이 버스터미널(BTS 에까마이 역 2번 출구와 무척 가까움)로 이동해 

    가장 오른쪽 끝에 위치한 큼직한 파타야행 티켓 창구에서 버스 티켓을 구매한다.

● 이용요금 130바트 

● 첫차 05:00 막차 23:00 (40분 간격으로 운행)

● 소요시간 2시간

※ 사기꾼들이 터미널 앞에서 완행버스 티켓을 파는 경우가 허다하니 잘 무시하자.

※ 후아힌, 뜨랏, 촌부리, 반페(코사멧 선착장), 아란야쁘라텟 등 태국 동부로 가는 티켓도 이곳에서 구매할 수 있다.


첫차/막차 시간, 가격, 소요시간 등은 조금씩 변화가 있을 수 있음을 고려해 주세요!






로얄 클리프, 플로팅 마켓, 황금 절벽사원, 꼬란(산호섬) 구경하고, 스노클링, 스쿠버 다이빙, 패러세일링 등 다양한 해양 레포츠도 즐기고~! 저녁엔 화려한 쇼를 감상하거나, 클럽, 카페에서 즐겁게 놀 수 있는 여행자들의 천국! 방콕 여행 예정이라면 파타야도 꼭 같이 들러 보세요~^0^



▶▶ 파타야 호텔 후기&사진 보고 골라보자

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