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행 그리고 호텔 이야기

시즈오카 여행 필수 코스 7곳 본문

카테고리 없음

시즈오카 여행 필수 코스 7곳

여행가는둥둥이 2018. 6. 12. 23:00

시즈오카 여행 필수 코스 7곳


멋진 경관과 온천, 녹차, 맛있는 음식이 잔뜩 있는 일본의 힐링 여행지, 시즈오카! 도쿄에서 신칸센이나 버스를 타고 이동하거나, 직항 항공기를 이용해 편리하게 올 수도 있지요. 오늘은 시즈오카의 다양한 관광 스팟들 중, 빼놓으면 아쉬운 7곳을 골라 소개해 드립니다. 시즈오카 여행 준비중이시라면, 꼼꼼히 둘러보시고 여행 코스 세워보세요~!





1.

슈젠지 온천


슈젠지(修善寺) 마을은 천 년이 넘는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온천마을입니다. 다양한 온천 마을이 있는 시즈오카에서도 가장 유명한 온천이라고 할 수 있죠. 슈젠지 절과 히에 신사를 둘러본 후 돗코노유 온천에서 휴식을 취한 다음, 맛있는 와사비 아이스크림과 생와사비 소바를 냠냠~! 마지막으로는 대나무숲을 걸으면 하루 힐링 오케이~!



2.

스마타쿄 협곡


스마타쿄(寸又峽) 협곡은 에메랄드 빛의 스마타가와 강과 수많은 폭포, 다양한 나무들이 빼곡한 산을 한번에 감상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. 긴 산책로를 천천히 걷는것만으로도 몸과 마음이 힐링되는 기분이에요!ㅎㅎ 근처의 아담한 스카타쿄 온천마을에 들러 휴식도 즐기고 "꿈의 현수교(夢の吊橋 유메노 츠리바시)"를 건너는 것도 잊지 마세요~! 




3. 

시라이토 폭포


시라이토 폭포(白糸の滝 시라이토노 타키)에 가면 후지산의 눈이 녹아 절벽에서 흘러내리는 아름다운 광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. 폭 150m 높이20m로 일본 최대 크기입니다. 일반 차량의 주차장 요금은 500엔이며 오후 5시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. 주차장 가까이 오토도메의 폭포(音止めの滝 오토도메노 타키)도 있으니 놓치지 말고 함께 감상하세용~! 




4. 

아오바 오뎅거리


50년 전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오뎅 거리, 아오바 요코쵸(青葉 横丁)! 작지만 복작복작한 오뎅가게에 들어가, 현지인들과 어울려 맛있는 오뎅을 냠냠 먹어보자구요~! 수요일은 많은 가게가 문을 닫는 편이구요, 혹시라도 문 닫은 가게가 많다면, 분위기가 좀 다르긴 하지만 쇼와도리 건너편에 위치한 아오바 오뎅가이(青葉 おでん街)에 가면 된답니당~! 



5.

오무로산


뒤집힌 밥그릇 모양으로 유명한 오무로산! "나 화산입니다" 하고 말하고 있죠? ㅎㅎ~ 리프트를 타고 정상에 오르면 아름다운 전망이 펼쳐집니다. 산책은 물론 양궁 등 다양한 체험을 해볼 수 있구요, 산 아래에는 선인장 공원, 벚꽃 공원이 조성되어 있는데, 특히 벚꽃 공원에는 '시월 벚꽃(十月桜)' 이라는 특이한 벚꽃이 심어져 있어 하반기에도 아름다운 벚꽃을 감상할 수 있답니다~! 무척 신기하죠? 죠가사키 해안과 가까운 곳에 위치하니, 함께 묶어 관광하면 편리합니다.




6.

오오이카와 철도


오오이카와(大井川) 본선 카나야(金谷) 역-센즈(千頭) 역 구간을 증기기관차, 꼬마 기차 토마스 열차 등을 타고 달려 볼 수 있다는 사실, 알고 계셨나요? 영화나 만화속에서만 볼 수 있었던 까만 증기기관차를 실제로 보고 타볼 수 있어 어린이들은 물론 성인들에게도 인기가 무척 좋답니다. 꼬마 기차 토마스 열차는 애니메이션 주인공과 똑같은 얼굴이 앞부분에 달려있고, 몸체의 색과 모양도 같도록 꾸며져 있어 어린이들이 무척 좋아해요~! 관광용 패스를 이용하면 왕복하기 편리합니다.




7.

조가사키 해안


조가사키(城ヶ崎) 해안은 아름다운 료칸이 많이 있는 시즈오카 동쪽의 휴양지 "이즈"를 대표하는 여행지 중 하나에요. 하이킹 코스도 있어 아름다운 광경을 만끽하며 산책을 즐길 수 있고, 후토 항에서 유람선을 이용해 바다로 나와 해안의 절경을 실컷 감상할수도 있습니다. 카도와키 현수교도 잊지말고 꼭 방문해보세요~! 







시즈오카로 힐링여행 떠날 준비중이신가요?

▶▶▶ 시즈오카 평점 좋은 호텔 예약하기





Comments